2020-01-28 13:00  |  소상공인

한우리, 초중고 신학기 맞아 상담 신청 이벤트 진행

center
[키즈TV뉴스 나영선 기자] 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대표 김희선)이 1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신학기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 교육의 방향과 방법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됐다. 한우리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기’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신청 완료된다. 이후 3일 이내로 한우리 전문 독서지도사를 통해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학부모들은 유아 단계부터 고등학생 단계까지 한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평소 궁금했던 독서교육의 효과, 교과 공부의 방향성 등을 상담할 수 있다. 6세 이상의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은 인터파크 도서 상품권 3천 원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 해당 이벤트 기간 한우리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면 스마트 멀티백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TV 광고 퀴즈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한우리 TV 광고를 시청한 후 광고 내용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 완료.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도미노 피자, 굽네 치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은 독서 통합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교과 사고력, 창의적 문제해결력, 논리적 표현능력, 전략적 읽기 능력 등 교과과정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유아 발달 특성에 맞춘 수업으로 기초 국어 능력과 상상력 향상을 돕는 ‘꿈꾸는 새싹’ ▲교과 연계 독서로 배경지식을 넓히고 토의∙토론을 하며 창의적∙비판적 사고력을 키우는 초등학생 대상의 ‘생각하는 나무’ ▲독해 원리 이해부터 수능형 융합 지문까지 익히며 독해력을 완성하는 중학생 대상 ‘소크라테스 더 리더’ ▲기출 유형별 논술, 심층 모의면접 등을 하며 내신 및 입시에 대비하는 ‘고등 소크라테스’ 등이 있다.

나영선 키즈TV뉴스 기자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DU,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